뿔레전쟁 조합법 확실히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뿔레전쟁 조합법 확실히 알아보기

by 이카로스 2021. 11. 4.

뿔레전쟁 조합법 확실히 알자.

 

뿔레전쟁 조합법

 

오늘은 뿔레전쟁 조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일단 뿔레전쟁하면 모두 워크래프트 3의 유 맵입니다. 워랩 3은 원래 오리지널보다 유즈 맵을 더 많이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렇기 때문에 그 중에서도 뿔레전쟁은 디펜스, RPG의 콜라보레인이므로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뿔레전쟁 조합법

 

이러한 게임은 대체로 나란디, 원랜디가 있어, 단지 플레이를 해도 상관없지만, 그래도 다양한 뿔레전쟁 조합법을 알고 사용하면, 보다 강력한 유닛을 빼면서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다 수 있습니다.

 

 

특히 방어 게임과 같은 경우에는 더 강력한 유닛이 필수입니다.

 

뿔레전쟁 조합법

 

뿔레전쟁 조합법을 이용하여 보다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면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조합법은 정말 다양하므로 아이템 조합, 유물 아이템 등으로 조합을 시도하면 됩니다.

 

뿔레전쟁 조합법

 

조금 예를 들면 샤프소드를 뽑기 위해서는 도적의 스코프 그리고 호로의 이빨가 필요합니다. 뎀지는 300. 공속 50%등의 옵션이 붙어 있습니다.

 

 

다른 예는 키메라의 발톰! 좀비 두개골, 불 개미의 손톱을 결합해야하지만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정말 수십을 넘어 다채로운 게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뿔레전쟁 조합법

 

혼레 전쟁 조합법 리버스 조합법은 기본 몬스터입니다. 기본 몬스터는 보스급이 아니라 마을 주변에서 나오는 몬스터입니다. 사냥을 계속하면 좋은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으므로, 초반에 사냥을 하면 경험치와 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뿔레전쟁 조합법

 

다음은 아이템 도박! 뿔레 전장은 각 마을 위에 각각의 나무가 있습니다만, 이 나무에서는 다양한 도박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사용하는 크립 아이템 도박입니다. 돈 9천원으로 도박을 하면 랜덤으로 기본 몬스터 또는 돈이 나오기 때문에 초반에 정말 중요한 공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뿔레전쟁 조합법

 

혼레 전쟁의 조합법 둘째는 초반 아이템 또는 보스 아이템입니다. 뿔레나비 초반의 아이템은 정말 사진이 없으면 조금 혼란스러울 수 있어 사진도 함께 첨부해 보았습니다. 이것을 보고 그것을 따라가면 정말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뿔레전쟁 조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부터 아이템 조합으로 더 재미있게 게임해보세요.

댓글